이담의 영화 다이어리

알라딘 (1992)

20세기 영화 추천

이담의 오늘 영화 일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    오늘 애니 매우 매우 맑음

 

 

알라딘과 원숭이 아부는 좀도둑 생활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자파가 찾아와 본인 대신 동굴에 들어가서 램프 하나를 찾아 가져와달라고 유혹하는데....

 

 

첫 번째 명장면은

그냥 한편 전체가 명장면이다

 

아주 많이 주관적으로 ^^

알라딘은 내가 꼬마 때부터 최고로 좋아하던 이야기였다

요술램프 그 속의 요정 , 세 가지 소원, 아라비안 나이트

 

생각만 해도 두근두근 ~~~~~~ ^^

 

환상적인 원작에 디즈니는 램프의 요정에게

지니라는 이름을 주고 수다스러움까지 주었다 ㅋㅋㅋㅋㅋㅋ

 

거기에다가 디즈니 특유의 아름다운 노래들

눈과 귀가 행복하다

 

 

 

 

-----------------------------------

<알라딘> 1992

 

 

안녕하세요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이담입니다

오늘의 영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알라딘>입니다

 

정말 다 보고 나면 몸이 욱신거리고 피곤해 질정도로 재미있어요 ^^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나 보는 것?

이런 옛날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은 이제 없으시죠?

전 영화 덕후는 맞는데 회사에서 아님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애니 덕후로 변신합니다

 

-예전에는 괜히 어두운 일본 애니도 많이 보고 그랬었는데 너무 내용이 어두워서 더 우울해지고

게다가 요즘은 왜 굳이 일본 애니 보겠어요? 그나마 제일 좋아하던 하야오 애니도 정이 뚝! 떨어졌죠 ^^

 

디즈니 클래식 특유의 2D도 너무 정겨울 거예요

뭔가 2D가 더 좋다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작품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영화 알라딘 어떤가요?

 

영화 알라딘이 대성공을 했고 영화 덕후로써 봐야 했겠지만

솔직히 말하면 저는 안 봤어요......

 

앞에서도 말한 것처럼 원래 원작 자체를 너무 좋아했고 알라딘 1992가 너무 완벽하기 때문에

더 이상은 필요 없을 거 같은 느낌이랄까?

 

게다가 그분 ,,,,,,,

나의 지니 로빈 윌리엄스

다른 지니에게는 아직 마음을 못 열겠더라고요

 

지니뿐만이 아니라 유독 이분 영화에 제가 추억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 거 같기도 해요

 

영화 알라딘은 안 봐서 모르겠으나

-언젠가는 보게 되겠죠?

 

오늘은 완벽한 진짜 지니를 한번 만나보는 게 어떨까요?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는 완벽한 지니를 만나보면

 

모든 걱정과 짜증을 잠깐 동안은 잊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오늘은 3가지 소원을 꼭 생각해보기

 

단 , 소원은 신중하게 빌어야 해요

이뤄질지 모르니깐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의 영원한 지니에게........

 

 

 

이담의 오늘 영화 일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

오늘 애니 매우 매우 맑음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하트 꾸욱~!감사합니다!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다음 포털에 있습니다

'20세기 영화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니브래스코 (1997)  (0) 2019.09.28
금지옥엽 (1994)  (0) 2019.09.26
델마와 루이스 (1991)  (0) 2019.09.24
도망자 (1993)  (0) 2019.09.22
천장지구 (1990)  (0) 201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