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담의 영화 다이어리

쥬만지 (1995)

20세기 영화 추천

이담의 오늘 영화 일기

<쥬만지> 오늘 영화 매우 맑음

 

 

1969년 열두살 앨런은 사업가 아버지 덕분에 부유하게 자란다

하지만 엄한 어버지 때문에 항상주눅들어 있고

학교에서는 나약한 부잣집아이라는 이유로

왕따를 당하는데

 

어느날 역시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다가

도망친 곳에서 이상한 북소리를 듣게 되고

신비로운 게임판에서 나는 소리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앨런은 궁금한 마음에 그 게임판을 집으로 가져오고 마는데....

 

 

-------------------------------

<쥬만지>, 1995

 

안녕하세요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이담입니다 ^^

오늘의 영화는 <쥬만지>입니다

 

너무 재미있고 유쾌해서 보고 나면 정말 행복해지는 영화

 

먼저 CG에 대해서 말하고 싶은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아주 많이 CG티가 팍팍!!

납니다 ㅋㅋㅋㅋㅋ

 

 

요즘은 정말 실사같은 CG가 일상인데요

완전 부족합니다 ^^

심지어 이유는 알 수 없지만 95년도 영화 기준에서도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쥬라기 공원이 93년 작이니깐요

 

근데 그게 바로 <쥬만지>의 수많은 매력 중에 하나입니다 ㅋㅋㅋㅋ

 

-일부러 그런 건가 싶을 정도로요

 

얼마 전에 새로운 쥬만지가 나왔었죠?

드웨인 존스도 좋아하고 잭 블랙에 열광하지만

재미있게 봤는데요... 1편에 비하면...

많이 부족 ;;;;;

 

 

저는 제가 추천하는 영화를 꼭 보시기 바라거든요

그래서 정말 재미있고 행복한 영화를 추천하고요

그래서 스포는 없습니다

 

-물론 은근히 쓰기도 하지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결말이에요 결말이 정말 너무 너무 좋습니다

꽉꽉 막힌 해피엔딩

열린 결말 따위 꺼져 ^^

 

뻔하다 해도 괜찮아요

식상하다 해도 괜찮아요

 

우리가 영화를 왜 보겠어요?

팍팍한 일상에서 숨 돌리기 위해 보는 거잖아요?

감동도 좋고 여운도 좋지만 ..

무엇보다 좋은 건

 

해. 피. 엔. 딩

 

-물론 추천하는 영화가 슬픈 엔딩도 있다는 게 함정 ;;;

 

그런데.....

로빈 윌리엄스....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전 로빈 윌리엄스를 행복, 즐거움, 지니, 코미디,

그리고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다시 행복해진 쥬만지의 앨런으로 만 기억할 생각입니다

 

꼭 보세요 온가족이 꼭 같이 보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같이 보시고 꼭 행복해지면 좋겠습니다 ~

 

 

이담의 오늘 영화 일기

<쥬만지> 오늘 영화 매우 맑음

 

**********

안녕하세요 이담입니다 ~ 오늘은 11월 26일 입니다 ^^

아낀다는 말에 대해서 생각해봤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너무 하고 싶었던 작업이라 초반에 제가 너무 아끼는 영화들 부터

쏟아댔는데요 ,,,

 

불과 두달전이긴하지만 ,,,

발행된 추천 리뷰글이 어쩜 그리도 허접한지 ,,,,;;;

물론 지금은 완벽하다는 뜻은 아니구요 ^^..

 

근데 문제는 제가 너무 너무 아끼는 영화들이고

많은 분들이 꼭꼭 보시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영화라는겁니다

 

그래서 !! 보수 공사 들어 갑니다 ^^

 

그 첫번째 영화는 바로 <쥬만지> ,1995 입니다

스포 작렬예정입니다 ^^ 참고해주세요 ~

 

1969년

이상한 북소리가 나는 게임판을 집으로 가져온  12살의 앨런 ,,마침 집으로 찾아온 새라와 게임을 시작합니다

근데 다른 게임판과는 너무 다른 쥬만지 게임

앨런은 게임도중 갑자기 게임판안으로 빨려 들어가버리고 너무 놀란 새라는 그냥 도망쳐 버립니다

 

그이후 1995년

갑작스런 사고로 엄마아빠를 한꺼번에 잃어버린 주디와 피터

큰 충격으로 피터는 말을 하지않고

주디는 늘 거짓말만합니다

고모와 함께 살기로하고 이사를 하게되는데요 그 이사한 집이 69년도에 앨런이 살던 집이죠

을씨년스러운 대저택

 

호기심많은 두아이들은 다락방에서 쥬만지 개임을 발견하게 되고 본인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쥬만지 게임이 다시 시작되고 게임판에서 갑자기 원주민 같은 남자가 튀어나오는데요

바로 ,,,,69년도에 12살이였던 앨런입니다

쥬만지 속으로 빨려 들어갔던 앨런은 계속 게임속에서 살았던거구요

그 쥬만지 게임판 안에서 성인이 되었던 겁니다

 

더 비극적인건 앨런의 실종이후 충격으로 앨런의 집안은 망하게되고

아버지의 공장이 망하면서

덕분에 마을의 형편도 어려워지고 맙니다

 

결국 앨런은 다시 주디,피터 그리고 앨런이 실종되던 날 마지막에 함께 있었던

새라까지 쥬만지 게임을 끝내기 위해 다시 게임을 시작합니다

 

<쥬만지>의 결말이 궁금하신가요 ?^^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해피엔딩입니다

 

결국은 게임을 끝마치게되고 !!

모든것이 원상복귀!!! ^^

더 좋은 것은 새라와 앨런이 69년으로 돌아가서도 95년도의 주디와 피터의 기억을 가지고

12살로 돌아간다는거죠 ^^

 

그래서,,,,나중에 시간이 흐른후에 ^^

앨런과 새라는 둘이 결혼도 하게되고

주디와 피터의 부모님의 사고도 생기지 않도록 해결합니다

 

물론 주디와 피터는 앨런 아저씨과 새라 아줌마를 기억하지 못하지만요

그래도 모두 행복해지면 그만 ~

왠지 피를 마누지 않았지만 가족같은 느낌의 네사람 ^^

 

그이후 버려진 쥬만지 게임

결국 드웨인 존스와 잭블랙에게 가서 그 난리 난리를 또 겪어야만하는 ^^;;;;;;

 

<쥬만지> 잘모르시나요 ??

<쥬만지 새로운 세계>만 아시는 건가요 ?

 

아~~ 그렇다면 진정한 <쥬만지>를 모르시는 건데요

 

<쥬만지 더 넥스트 레벨>

보러가기전 <쥬만지>꼭 보시라고 추천할께요

 

단 ,,,,<쥬만지>보고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보면 새 쥬만지가 시시할수 있어요 ;;;

제 생각에는 <쥬만지 더 넥스트 레벨>도 ;;;;;

 

저는 어렸을때 <쥬만지>처음 보고 너무 무서웠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그렇게 하두 크게 당하고  그이후에도 볼때마다 놀라워서  뭐 ...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아무것도 아니던데요 뭐 ㅋㅋㅋㅋ

잭블랙이 원래는 17세 소녀 ??  뭐 그쯤이야 쥬만지 게임속에서는 놀라운 게 아니죠  ^^

 

"아니 뭐 저런 저주받은 게임판이 다 있어 ???? "

ㅋㅋㅋㅋㅋ

 

다른것보다 꼭 한가지는 기억하세요 !!

<쥬만지> 게임은 절대 시작하면 안됩니다 !!!!

혹시 시작했다면 반.듯.이 끝내야해요 !!

 

이담의 오늘 영화 일기  두번째 리뷰

<쥬만지> 오늘 영화 여전히 매우 맑음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하트꾸욱~! 감사합니다!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다음 포털에 있습니다

'20세기 영화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 블랙홀 (1993)  (0) 2019.10.09
블레이드 러너 (1982)  (0) 2019.10.07
양들의 침묵 (1991)  (0) 2019.10.04
배트맨 2 (1992)  (0) 2019.09.30
도니브래스코 (1997)  (0) 2019.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