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담의 영화 다이어리

킬러의 보디가드 (2017)

21세기 영화 추천

이담의 오늘 영화 일기

<킬러의 보디가드> 오늘 영화 약간 흐림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였던 마이클은

단 한 번의 실수로 지금은 나락으로 떨어져 버린 상태

 

어느 날 마이클의 전 애인인 루셀이

국제 사법재판소 증인으로 채택된 킨케이드를 데리고 오면 보디가드 등급을 되찾아주겠다고 제안한다

 

하지만 킨케이드는 마이클이 제일 싫어하는 범죄자이면서 전문 킬러이고 마이클을 20번 넘게 죽이려 했던 사람인데 ,,,,,

 

 

 

----------------------------------

 

<킬러의 보디가드> ,2017

 

안녕하세요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이담입니다 ^^

오늘의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입니다

 

 

영화속의 배역이 매력적이면

가끔 그배우의 진짜 성격과 성향이 궁금해집니다.

 

제가 가장 궁금한 사람 중에 대표적인 사람이 바로

라이언 레이놀즈과 사무엘 L. 잭슨이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이 두 사람이 뭉쳤더라고요?ㅋㅋㅋㅋㅋ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 보고

성격 자체가 진짜 데드풀이랑 똑같을 거 같다 라고 생각했었고

사무엘 L. 잭슨은 킹스맨을 보고

 

-아 뭐야 진짜 똘 XX 같아 진짜 같다...

 

했었다는 ^^

 

근데 사무엘 L. 잭슨 배우의 인터뷰를 본 적이 있는데요

재미있는 시나리오 재미있는 영화 아니면

쳐다도 안 본다고 하더라고요 작품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

재미가 첫 번째라고 ~~ ^^

 

 

당연합니다.

영화는 무조건 재미있으면 되는 거죠

완성도 보다도요

 

논문도 아닌데 말이죠 ^^

 

영화 유쾌합니다

수다 쟁이 남자 둘이서 끊임없이 싸우고 투닥거립니다

브로 케미 ^^ 

 

정말 많이 웃었던 장면은

수녀님들이 탄 버스는 두 남자가 우연히 타게 되는데요

킨케이드가 수녀님들 사이에서 인기가 폭발합니다 ^^

200명 넘게 죽인 전문 킬러라는 걸 모르고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고 매너 있고

유머러스한 킨케이드의 성격을 보고 수녀님들이 좋아하게 된 거죠 ㅋㅋㅋㅋ

 

 

킨케이드와 소니아의 사랑도 재미있습니다

부부사랑은 또 얼마나 뜨거운지 ㅋㅋㅋㅋㅋ

 

-오 나의 바퀴벌레

 

킨케이드는 사랑꾼에 완벽한 로맨티시스트예요

사람 200명 넘게 죽인 로맨티시스트 ㅋㅋㅋㅋ

 

 

사무엘 L. 잭슨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네요

킨케이드와 싱크로율 100입니다

전문킬러라는거만 빼고 ㅋ

 

라이언 레이놀즈는 원래 성격 자체가 유쾌하고 밝은 사람인 거 같아요

이런 영화 좋아하는 거 보면 ㅋㅋㅋ

 

즐겁고 유쾌한 영화예요

 

이담의 오늘 영화 일기

<킬러의 보디가드> 오늘 영화 약간 흐림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하트 꾸욱~! 감사합니다!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다음 포털에 있습니다

'21세기 영화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드 나잇 인 파리 ,2011  (0) 2019.10.11
무간도 (2002)  (0) 2019.10.10
줄리&줄리아 (2009)  (0) 2019.10.05
그래비티 (2013)  (0) 2019.10.03
라라랜드 (2016)  (0) 2019.10.02